​​ ​ ​ '보고/호텔 스테이' 카테고리의 글 목록 ​ ​
본문 바로가기
  • 고독하지만 자유롭게 ...

보고/호텔 스테이18

강릉 호텔 안목 커피 거리 헤렌하우스 호텔 숙박 강릉호텔 안목 커피거리 헤렌하우스 호텔 예전 여행기 강릉 안목 커피거리 헤렌하우스 호텔에서 묵던 이야기입니다. 아기자기하고 소품이 예뻤던 강릉호텔 헤렌하우스 비가 올락 말락 흐리던 날 떠난 여행 개아범 출발하자마자 자동차를 가지고 진정 붕붕 날랐음. 휴게소도 안 쉬고 달렸지요 커피 거리로 유명한 강릉 안목항이 우리의 목적지 전에 한번 묵었던 헤렌하우스에 짐을 풀고 나니 배가 고파 근처엔 횟집도 많지만 날 음식을 그닥 좋아라 하지 않는 나 때문에 급 검색질로 포남동에 있는 연탄구이 골목을 찾았다. 골목안에 고기집이 몇군데 형성이 되어있는데 이날 비도 추적추적 내리고 처마밑으로 물이 떨어지는게 분위기는 굿!! 개아범은 청계천 어디쯤에 와 있는거 같다고 좋아라 했습니다. 근데 연탄구이라 해서 나는 석쇠불고기를.. 2021. 9. 3.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호텔 숙박 중 수원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캉스 지난 6월 메리어트 본보이 타임 세일 때 예약을 했던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이곳은 코트야드 급임에도 은근 다른 곳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싼지라 늘 남대문 메리어트만 가곤 했는데 세일 가격으로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메리어트 플래티넘 티어를 가진 지인 덕? 에 저도 혜택을 누리고 왔지요~~ 처음이지만 나름 꽤 괜찮았던 수원 메리어트 호캉스 이야기 예약을 할때만 해도 코로나가 심각하지 않았을 때라 취소 환불불가 금액으로 선불로 예약을 했는데 7월 들어서 급 매일 1 천명대를 찍으며 거리두기 4단계까지 발령 ㅠ,ㅠ 걱정되어서 호텔 측에 취소 관련해 문의를 한 결과 자가 격리자나 가족이 아닌 3인 이상 예약이 아닌 경우엔 취소해 줄 수 없단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렇다고 노쇼 하기엔.. 2021. 8. 5.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나의 최애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호텔 숙박 한 달 전 다녀온 호캉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숙박 이야기 숙박을 할 예정은 아니었는데 중앙 국립박물관에서 열리는 "시대의 얼굴 展"을 예약했다가 간 김에 숙박까지 하고 오기로 했습니다. 때마침 가장 기본 룸이 세금 포함해도 10만 원이 안 되는 가격이었기에 질렀어요. ㅎㅎ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문화의 날 행사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전시나 공연을 볼 수 있는거 아시나요? 저도 그 찬스를 이용했는데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오셨더군요. 물론 사전예약을 통해서 인원 제한을 하기에 11시 반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본 전시는 내용보다 그냥 그 자체로 좋더군요. 올만에 방문한 국립중앙박물관도 새로운 느낌이고 말이죠. 사진 촬영이 가능한( 플래시 촬영 금지.. 2021. 7. 25.
부산 한달살기 호텔 정보 feat 호텔에 삶 1. 부산 한 달 살기 호텔 정보 오늘은 부산 한달 살기 호텔 정보 가져왔어요 이제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겠네요. 요즘 여행길이 막히니 국내 호텔 숙박을 많이 하시는데 호텔 한달살기가 유행이라죠 ~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렇게 호텔 살기도 괜찮을 듯싶어요. 매번 짐 싸서 옮겨 다니지 않아도 되고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까요~ 한 달 살기는 좀 지겨울 것 같고 1주일 살기 정도는 해보고 싶네요 1. 골든 튤립 해운대 호텔 최저가 699,000~ 최고가 3,229,000 전자레인지 구비, 객실 내 취사 가능, 인덕션, 스타일러 구비한 해운대 역 근방 호텔 이외 참고사항 : 객실내 세탁기 건조기 구입( 세제는 2층 로비에서 구입 가능) 주차 : 객실당 1대만 주차 가능하며 1주당 20000.. 2021. 7. 3.
삼척 장호항 숙박 추천 용화 호텔 삼척 장호항 용화 호텔 숙박 이야기 그냥 무작정 동해바다 보고 싶어서 떠난 여행. 목요일 출발했다가 날이 너무 좋아서 결국 금요일까지 2박을 하고 더 있고 싶었지만 토요일은 사람이 어디나 많을 것 같아서 짧은 2박 3일의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어요. 목적지도 없고 그냥 바다만 보면 된다는 생각으로 떠난지라 숙소 예약도 미리 하지 않고 당일날 어디든 발길 닿은 곳에서 하룻밤 자리라 생각하고 강릉에서 잠시 머물다 물빛이 아름다운 삼척으로 내리 달렸지요. 삼척을 향하면서 숙소를 검색하다가 괜찮아 보이는 곳을 찜하고 장호항으로 향합니다. 장호항을 갈 때마다 높은 언덕 위에 있는 숙소를 보기만 했는데 이렇게 또 묵어보게 되네요. 용화 호텔 바로 옆에 용화 해변이 자리하고 있는데 지명 이름을 따서 지었나 봅니다. 외.. 2021. 6. 26.
남대문 메리어트 호텔 한달살기 가격 정보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호텔 한달살기 정보 요 근래는 1년에 한 달 다른 도시에서 살아보기가 유행이라죠? 한때 제주도 한달한 달 살기가 그리 유행이더니 요즘엔 해외 한 달 살기를 많이 하더라고요. 작년부터 코로나로 해외로 나가지 못하게 되니 대신 요즘엔 국내 다른 곳에서 한 달 살기를 많이 하더이다. 그런데 이젠 국내 호텔들이 한달 살기 패키지를 많이 내놓더라고요. 예전엔 호텔은 정말 비즈니스나 특별한 일이 있을 때나 가는 곳이었는데 지금이야 뭐 호캉스니 뭐니 일반인들에게 호텔의 문턱이 많이 낮아졌죠. 우연히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에 호텔 한 달 살기 광고가 뜨기에 내 블로그임에도 광고를 클릭해봤어요 ㅋㅋㅋ 도저히 궁금해서 그냥 넘길 수 가 없더라고요 ㅎㅎ 국내 여러 호텔들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 내가 .. 2021. 6. 14.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 숙박 (슈페리어)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 숙박 작년 4월 이후에 오랜만에 방문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일명 동보텔 호캉스 !! 강남 알러지 강북 백신을 보유한 우리 부부가 좋아하는 그랜드 앰베서더, 메리어트 남대문에 이은 넘버 쓰리 호텔이다~ 동대문 쇼핑몰과 DDP가 바로 지척에 있는지라 위치가 아주 좋음 ^^ 요번엔 오후에 병원 진료를 끝내고 왔기에 그냥 방에서 먹고 마시고 뒹굴거리다 왔지만 저녁먹고 주변 DDP 밤 산책하기에도 좋고 쇼핑몰 구경하며 돈쓰기에 좋은 곳 요번에 보니 시국이 시국인지라 외국인 관광객들로 북적이던 동대문 쇼핑센터가 정말 썰렁하니 찬바람이 불더이다... 정문 앞에 이쁜 공중전화 부스와 크리스마스 장식이 아직까지 놓여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투숙객들이 제법 있었음.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 2021. 2. 27.
대천 해수욕장 호캉스 바다 뷰가 멋진 데이 나이스 호텔 오늘은 대천 해수욕장에서 숙박하기에 괜찮은 호텔이 있어 소개해볼까 합니다. 대천 해수욕장 호텔 추천 데이 나이스 hotel 서해바다 중에 조수 간만의 차가 제일 적은 곳이라는 대천 해수욕장~ 그래서인지 다른 서해바다와 달리 올 때마다 물은 항상 차있는 모습을 봤던 것 같아요. 대천 해수욕장 하면 또 대학시절 학교 연수원이 이곳에 있어서 4년 내내 이곳으로 MT를 왔던 생각도 나고 저에겐 이래저래 추억이 많은 곳이랍니다. 연식이 좀 있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청춘시절에 여자들 꼬시러 대천이나 해운대 경포해수욕장을 다녔을 텐데요? ㅋㅋㅋㅋ(울 남편 이야기임 ㅋㅋ) 지금은 물론 그 시절과는 너무나 달라진 번화가? 가 되었지만 내겐 뭔가 대천 하면 아련한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작년에 울집 첵스.. 2021. 2. 24.
강남 청담동 호텔 엔트라 나 홀로 호팩 한때 호텔에서 먹고 자는 거 좋아했던 놀먹선생입니다. 여행을 자유롭게 다닐 처지가 안되고부터는 그 대안으로 국내 호텔 숙박으로 대신 힐링을 하기도 했는데요. 제가 이제까지 다녔던 곳 중 여자 혼자 호팩 하기에 괜찮은 가격대도 부담 없는 강남 호텔들을 몇 군데 시리즈물로 올려볼까 합니다. 지금은 코로나로 가까운 곳으로 진료를 옮겨볼까 생각 중입니다만 1년에 두 번씩 서울에 있는 병원으로 정기검진을 다니고 있거든요 ~ 아침을 굶고 공복으로 해야 하는 검사들이 많아서 집과의 거리도 있기에 겸사겸사 스트레스도 풀 겸 해서 검사 전날은 서울 호텔에서 숙박을 한답니다. 강남구 청담동 엔트라 호텔 슈페리어 싱글룸 위치가 위치인지라 가격대가 있지만 직원분들의 친절함이 기억에 남는 호텔 첫 번째 이야기는 강남구 청담동에.. 2021. 1. 19.
신라스테이 동탄 폭설 오던날의 외박 신라스테이 동탄 호텔 숙박 & 조식 이야기 호텔에서 자고 먹고 하는 거 좋아하는데 발길을 끊은지 어언 6개월이 되어 가네요. 엊그제 밤에 내린 눈으로 난리가 났던 현장을 뉴스에서 보고 있자니 슬그머니 7년 전 내린 폭설로 귀가를 못하고 직장 근처 동탄 호텔에서 숙박했던 생각이 나서 옛 사진을 또 뒤적뒤적 해 봤습니다. 사건의 시작은 이러하였죠~ 그 어느날 직장 동료들과 야외에서 점심을 먹고 일터로 돌아가는 중 펑펑 내리는 눈을 보며 이때만 해도 운치가 있네 뭐네 하면서 깡충깡충 뛰며 ㅋㅋ 그 뒤에 닥쳐올 사태를 예상하지 못했지요 바뜨 !!! 오후가 되어 갈수록 눈은 그칠 기미가 안 보이고 퇴근 시간이 다가오자 슬슬 맘은 불안해지기 시작... 집까지는 거의 20킬로 가까이 이런 날 차를 가져가는 건 도리도.. 2021. 1. 8.
레지던스 호텔 플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프리미어룸 & 조식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 패키지 투숙 후기 이것도 묵은지 포스팅 6월 중순쯤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 6개월쯤 운영을 하고 보니 포스팅이 어언 96개 가량되었다 올해 안에 100개를 채워보자며 오늘도 추억을 끄집어 내 본다 2016년 특별한 인연들로 모인 609회원들과의 연말 파티로 모였던 플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호캉스 총 6명의 인원이다 보니 방 2개 정도 잡고 가성비 좋은 서울 호텔 숙박을 찾다가 여러 명이 투숙하기엔 홍제동의 그랜드 힐튼 스위트가 레지던스 형태에다 면적도 다양하게 있어서 방 3개짜리 제일 넓은 룸 잡으면 딱 좋은데 다들 경기도민이라서 일단 거리가 가깝고 주변에 나가서 즐길거리가 있는 곳으로 추리다 보니 최종적으로 결정된 곳이 프플 남대문이었음 ㅎㅎ 호텔엔조이나 호텔스닷컴, 트리.. 2020. 12. 30.
울진 해돋이 명소 고래꿈 호텔 ( 오션뷰와 일출 명소) 전 객실 오션뷰, 7번 국도변에 위치(해파랑길 변) 바다와 일출을 객실에서 볼 수 있는 울진 해돋이 명소 호텔 고래꿈 지난달 초 어쩌다 가게된 울진 여행길 경기도에서 충북으로 또 다시 경북으로 돌아 돌아 지쳐서 저녁해가 질 때쯤 도착한 울진 사실 목적지를 여기로 정하고 온게 아니라서 호텔 숙박을 알아봐야 하는 상황이라 오는 길에 울진이 고향인 지인에게 전화를 해서 추천받은 곳입니다. 무엇보다 호텔 객실에서 보이는 오션뷰가 좋다는 말을 듣고는 호텔 숙박비를 알아봤죠 사실 너무 지쳐서 걍 몇 군데 검색해보다 어느새 목적지에 도착해서 일단 카운터에 요금을 물어보니 별 차이가 없기에 그냥 직접 결재했어요 지은 지 꽤 오래된 건물이라는데 겉에서 보기에도 연식이 있어 보이는 호텔이라기엔 좀 부족한 울진 모텔? 급이.. 2020. 12. 10.
강릉 주문진항 씨베이 호텔 반려견 동반되는 호텔 단풍철로 사람들이 왕창 몰리기 전 보고 싶어 눈물 나던? 동해바다를 보고 왔습니다노령견을 모시고 있다보니 음식부터 음수량까지 하루하루 컨디션을 체크하는 게 일이지만수액 맞고 오는 날은 컨디션이 좋아서 이튿날 바로 오랫동안 기다리던 여행을 가게 되었지요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하루 같은 1박의 여행 ~ 아침 일찍 떠나서 잠만 자고 이튿날은 바로 귀가하는 스케줄로 ^^그래서 숙소도 미리 예약하지 않고 그냥 무작정 떠났답니다평일에 그래도 어디서든 하룻밤 잘곳이 없으랴 싶었고 요즘은 당일 땡처리 호텔 앱을 통해서바로 현장에서 예약하는 것도 가능하기에 말이죠어쨌든 강릉에 도착해서 주문진 바다를 보다가 제가 즐겨보는 데일리 호텔 앱과 인터파크 나우 앱을 뒤적거리다가강릉 씨베이(씨스카이) 호텔이 아주 저렴한 당일 체크.. 2020. 10. 21.
안면도 풀빌라 펜션 온수 풀이 매력적인 더마레풀빌라 어제의 안면도 맛집 딴뚝통나무집 식당 게국지에 이어 오늘도 안면도 특집?으로 2년전 묵었던 안면도 풀빌라 이야기 올려보아요 온수풀이 매력적인 안면도 풀빌라 펜션 더마레풀빌라 생일을 빙자해서 떠난 짧은 1박의 휴식 주로 서울 호텔에서 스테이케이션을 즐기는 부부이지만 또 펜션숙박이 주는 매력이 있는지라 가까운 곳에서바다도 보고 바베큐도 해먹으며 휴식을 취하고자 선택한 안면도 여행이야기 입니다. 느긋하게 달려와도 집에서 2시간이면 넉넉하게 닿은 곳인지라 동안 주로 주말에 당일치기로 많이 다녔던 곳이지만 이날은 특별히 숙박까지 겸하기로 ~~ㅎㅎ 안면도 일대에 펜션이 정말 많지만 조용한걸 좋아하는 우리 부부의 취향에 따라 숙소부터 바베큐장 그리고 룸에 딸린 개인 풀까지 모든걸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 2020. 9. 10.
호캉스 다시보기 : 김포 공항 롯데시티 호텔 가성비 굿 오늘은 또 집에서 뭘 하고 시간을 보내나 싶어서 예전 사진첩을 뒤적거리다가 포스팅이나 해야겠다 싶어서 하나하나 가져와 올려보렵니다. 무려 8년 전 ~@.@ 기념일 날 남편과 함께 했던 김포 롯데시티 호텔이네요. 이곳은 김포공항 바로 앞이고 롯데몰과 호텔이 연결되어 있어서 춥거나 덥거나 할때 실내에서 모든 걸 즐길 수 있는 곳이라 그땐 신공항이 생기기 전이라서 남편이 출장 갔다 오는 길에 만나 스테이 하거나 가끔 여름이나 겨울에 찾던 곳인데 우리 집에서 거리가 좀 있다 보니 방문한 지 꽤 오래되었네요. 그래도 이렇게 사진을 올리며 그날의 즐거웠던 호캉스의 추억을 다시 한번 떠올려봅니다. 김포공항 5호선 9호선, 공항철도와도 연결되는 김포롯데몰 롯데시티 호텔 호텔 역시도 몰과 연결되어 있어서 따로 호텔 올라.. 2020. 8.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