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unboxing

스타벅스 여름 md LED코스터 치명적 단점

by 놀먹선생 2022. 6. 15.
반응형

스타벅스 여름 md  led 코스터 겟!! 

2022년 6월 14일은 스타벅스 여름 md 2차 출시 날이었죠?

원래 스벅 md는 크게 관심이 없었고 작년부터는 프리퀀시도 시큰둥해서 그냥 패스했는데 

올해 막 텀블러에 꽂혀가지고 이거저거 얼마나 사댔는지 ㅋㅋ 이제 손을 때려가며 참고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요번 신제품은 주제가 파티이다보니 화려하고 알록달록한 것들이 주라서 내 취향과는 거리가 있어서 그다지 뽐뿌가 오지 않았다는 것 암튼 그래도 구경이나 하자며 아침에 운동하는 길에 들려보았어요.

매장을 꽉 매운 화사한 제품들 ... 여름 제품이다 보니 주로 원색이 베이스네요. 사실 내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led 가랜드였는데 아침 8시쯤에 방문을 했는데도 없더라고요. 벌써 다 나갔나 싶어 문의하니 몇 가지는 아직 입고가 안 되었다고  가랜드도 그중 하나라고 하네요. 언제 들어올지는 모른다고 하니 자주 가서 눈도장 찍는 수밖에...

시원한 푸른빛이 살짝 맴도는 좌측 사진에 맥주 글라스가 인기가 많더라고요. 오늘 가보니 다 나가고 없더군요. 이번 여름 md 2차 중에 인기가 많은 것은 이 맥주잔과 지압 텀 세트인 듯합니다. 

오른쪽 사진 바구니에 빈자리가 바로 코스터가 놓였던 자리예요.  하나 남은 거 얼른 집어 들었습니다. ㅎㅎ 상대적으로 가격이 다른 것에 비해 저렴하니 은근 인기가 있는 것 같은데 이 코스터엔 치명적인 단점이 하나 있더군요. 

얼음 바스켓도 뭐 집에서 파티 따윈 안 하는 집인데 굳이 필요가 있으랴 싶어서 ㅎㅎ 예전처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면 하나 장만해둬도 좋을 것 같긴 하네요.

텀블러랑 투고 제품도 색상은 예쁜데 그림이 좀 ~~

암튼 기프티콘을 탁탁 털어서 코스터랑 신메뉴인 이름 엄청나게 긴 ㅋㅋ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라는 음료도 주문해봤습니다. 요거 미국에서 인기 있는 메뉴라던데 맛이 무척 궁금했어요.

 

일단 매장에서 불량 확인을 위해서 실사를 해봅니다. 낮이고 창가 자리라서 햇볕이 잘 들어오니 빛 효과가 덜 나더라고요

 

 

일단 집에 와서 상세 컷을 찍어 봅니다. 가격은 2개 한 세트에 18000원으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어요. 

위에 컵을 올리면 led등이 점등된답니다.

지름 10cm로 생각보다 크기가 크더라고요. 앞면엔 사이렌 언니 그림이 있고 뒷면은 매끄럽게 로고만 들어 있습니다. 그런데 뒷면이 좀 이상하지 않나요? ㅎㅎㅎ 보다시피 오픈하는 곳이 없답니다. ㅠ.ㅠ  고로 배터리가 다 되면 교체할 수가 없어요.  저는 당연히 교체가 가능하겠지 싶어서 뒷면까지는 살펴보지 않았는데 뒤통수 맞은 느낌 ㅋㅋㅋㅋㅋㅋ도대체 왜 이리 만들었는지 알 수가 없어요. 18000원이나 주고 샀을 때는 조명 값인데  영구적인 게 아니라니 불이 안 들어오는 플라스틱이라면 이 가격으로 사겠나 싶은... 설마 이걸 실수로 이렇게 만들진 않았겠죠?   

사고 나서야 배터리 교체가 안된다는 걸 알아서 반품을 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불이 들어오면 또 너무 예쁜 거예요. ㅎㅎㅎ 낮에 카페에서 사용했을 때와는 완전 다른 느낌~

특히 유리잔을 올리면 진짜 환상이더라고요. 그런데 이 예쁜 조명이 시한부라니 슬픈...ㅠ.ㅠ 

이상 예쁘지만  큰 단점을 가진 스타벅스   led 코스터 실사 후기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