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끄적거림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 도착 !! 잽싸게 입력까지 마침

by 놀먹선생 2020. 10. 20.
반응형

드디어 수익 10달러를 채우면 보내주는 구글 애드센스 핀 (pin) 번호를 받았습니다!! 

9월 28일날 발송했다는 메시지를 받았는데 3주 만에  도착했네요 ~ 

하도 제때 못 받았다는 분들이 많아서  그냥 맘 비우고 무사히만 와라 했는데

오늘 우리 개할배 산책시키고 돌아오는 길에 우편함을 보니 흰 봉투가 꽂혀있더라고요

 

 

드디어 나두 인증을 하게 되었네요  애드센스 광고를 달면 남들 다 받는 거 특별 난 것은 아니지만요

그러고 보니 티스토리를 하지 않을 땐 남들이 네이버 블로그에  핀번호 인증하는 포스팅을 보면서

이게 뭔 소린겨? 했는데 말이죠 ㅎㅎ 처음 스킨 적용하는 것도 몰라서 쩔쩔매며 시작하던 때도 있었는데

몇 달만에 많이 발전했지요 ~ 아직도 모르는 것 투성이지만요

 

이게 뭐라고 반항하지 않고 고분고분 시키는데로 소중하게 조심조심 개봉을 해봅니다

 

 

봉투를 살금 살금 개봉해보니 안에 여섯 자리 숫자가 적혀있더군요 ~

 

봉투 안에 핀번호 입력하는 방법이 적혀있는데  오잉? 이대로 하다 보니 계정 정보를 클릭해도

주소 인증하는 곳이 안 보이더군요  잠시 당황했슴돠

 

 

그냥 홈페이지에서 저 할 일이라는 메모란에서 입력하면 되는 거였구먼요!!

왜 나를 헷갈리게 하는 것인지 ㅋ  그냥 확인 - 핀번호 입력 - 완료  세상 간단하구먼

 

 

 

확인을 클릭하면 요렇게 핀 번호 입력하는 창이 뜨네요  여기에  숫자 6자리 입력하면 끝.

뭔가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이제 100달러를 달성해야 첫 지급을 받을 수 있는데 ~ 올해 안엔 받을 수 있기를 ㅎㅎ

구글에서 주는 월급이라고 구급 월급이라고 부르던데  저도 구급 첫 월급날을 기대합니다 ^^

그래도 처음엔 정말 거의  수익이 없었는데 말이죠

(그래서 속으로 네이버 애드포스트보다 수익이 높다며? 하며 툴툴거렸는데 )

미약하지만 한 달 두 달 조금씩 수익이 올라가네요 ~

그나저나  나의 블로그 이탈률은 왜 이다지도 높은 것인지 ㅎㅎ

제 블로그에 오는 대부분의 분들이 들어왔다가 바로  나간다는 것이겠지요

하긴 하나의 주제로 연결된 게 아니라 잡블이다 보니 그럴 만도............

이제 남은일은 계좌 등록을 하는 일인데  넘들이 SC제일은행  외화통장이

300불까지는 환전 수수료가 안 붙는데서  많이들 하시 던디

울 동네엔  SC제일은행이 없네요 ㅠ.ㅠ 하아 세상 귀찮.........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