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코렐 냉면기 4인세트 스누피 라인 넘 이뻐요 ​ ​
본문 바로가기
  • 고독하지만 자유롭게 ...
쓰다/unboxing

코렐 냉면기 4인세트 스누피 라인 넘 이뻐요

by 리뷰쟁이 놀먹선생 2020. 9. 11.

 

코렐 스누피 냉면기 4인 세트 면이 맛있어집니다 ㅎ

얼마 전 선물을 하나 받았어요 ~^^ 평소에도 감성적인 그녀의 성향에 딱 맞는 선물이었어요

우리 집에 변변한 냉면기가 없어서 그렇잖아도 면기 세트를 살까 했는데 어떻게 알고 말이죠

이마트 판매용으로 출시했다는 코렐 스누피 냉면기 4인 세트랍니다. 우리 집에도 코렐 그릇이 있는데

라테는 말이야 ~~ㅋㅋ 혼수로 코렐 그릇세트도 많이 장만하고 했었거든요

써보면 정말 가볍고 던져도 안 깨지고 가정에서 막 쓰기에 정말 딱 좋은 제품이죠

단 디자인이 꽃무늬가 주라서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말입니다

그런 코렐에서 요즘 키덜트 라인으로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그릇세트들을 만들었더라고요

 그중 하나인 코렐 스누피 라인 ~ 제가 받은 4인 세트도 역시  스누피 냉면기 세트였어요

 

코렐 스누피 냉면기

박스  부터도 귀욤 터지는 코렐 스누피 그릇세트 얼릉 얼릉 싸게싸게 개봉을 해보자

 

냉면기라니 한국인을 겨냥해서 만드거겠죠?

찰리브라운과 스누피 그림이 귀엽지요?  예전에 티비로 방영될때 열심히 시청하곤 했는데 말이죠 ^^

 

꺄륵 내가 좋아하는 스누피 그림이 똬락 ~!!!^^ 이뻐 이뻐  전체적으로 화이트에 블랙의 조화로움

 

크기는 크지만 코렐 그릇의 특징이 그렇듯  가볍고 견고합니다.

또한 전자렌지나 오븐 사용도 가능하고요 ~ 식기세척기도 사용가능한 만능 그릇이라지요

면을 담을때뿐 아니라 저는 비빔밥 같은거 먹을때  아주 요긴하게 잘 쓰고 있어요.

 

 

요렇게 뒷면에 키덜트 라인이라는 스티커가 붙어 있네욤

 

코렐 냉면기 4인세트

딱 봐도 면기지요? ^^ 높이가 좀 있어서 국물있는것 담기도 좋을것 같고요

국수뿐 아니라 파스타나 샐러드 볼로 사용해도 무난할 것 같은 느낌?

 

개봉을 하자마자  면요리를 담아봤어요 ~

내가 만들리는 만무이고  마트에서 업어 온 냉면을 휘릭 3분만에 완성하여 담아보기

 

흐음 뭔가 좀 허전해보이긴 하지만 ...옆에서 첵스님 왈  계란이라도 삶아서 올려야 하지 않겠어?

ㅋㅋㅋㅋ 하지만 나는 그렇게 뼛속까지 블로거 병은 아니라오. 천상 요리블로거는 못 될 듯...

 

한젓가락 들고 스누피랑 눈 마주치고 ... 호록 호록  그릇 때문인지 더 맛난 느낌이네요.

 

주부생활 19년차지만 평소 음식 만드는것도 서툴고 요리하는 걸 좋아하지 않는 편이다보니

집에 변변한 그릇도 없고 평소 그릇 같은데 욕심도 없는지라 명품그릇이니 뭐니 관심도 없지만요

요렇게 이쁜 그릇을 얻고나니 말입니다

 

 

 

요 귀여운 아이들 다 세트로 들이고 싶어 맘이 드렁드렁 합니다 ㅋㅋ

밥그릇과 머그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ㅜ.ㅜ  울 동네 임아트가 없기에 망정이지 달려갈 뻔 ....

코렐 스누피 냉면기 고민하시는 분들 그냥 사세요 ㅎㅎ 후회안할 거에요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