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美食

마켓컬리 첫 주문 혜택 ( 빵 택배배송)

by 놀먹선생 2020. 11. 27.
반응형

 

마켓컬리 첫 주문은 빵 택배배송으로 시작

 

 코로나로 인하여 카페도 못가고 

대신 빵택배에 맛 들이고 있는 요즘입니다

덕분에? 살은 빵빵하니 찌고 있어서 

또다시 다이어트에 들어가야 할 듯 ㅜ.ㅜ 

직구 못지않은 개미지옥인 마켓컬리 ~

제가 사는곳은 분명 경기도 수도권이지만

어디서나 샛별배송이 안 되는 지역인지라 ㅡ,ㅡ 

택배배송으로 주문을 해보았어요 

 

 

 

  유명빵이 많이 모여있다고 하는데 

저는 인스타체질이 아니라서 

요즘 트렌드가 뭔지 잘 모르는데 

뭐 밀도, 노아베이커리, 리치몬드과자점

나폴레옹, 아우어 베이커리, 도제 산도 등

알만한 브랜드들도 있더라고요

 

 

 

단것이 몹시 당기는 날 먹어보고 싶어서 

아우어 베이커리의 유명한 더티 초코를 

주문하고 싶었으나 내가 좋아하는 

도제 공방의 가츠 산도 역시나 

둘 다 샛별 배송으로만 배달이 되더군요

크흡.. 어쩌겠어요 

경기도 구석팅이에 사는 죄인 거쥬 뭐 

암튼 마켓컬리 첫 주문 혜택은 

아래에서 자세히 써보기로 하고 

일단 빵 몇 가지를 골라봤어요 

주로 덩치는 작지만  몸값은 옹골찬 스콘과 카눌레 위주로 담아보고첵스님을 위한 초코빵과 나의 취향야채빵을 하나씩 장바구니에 넣었죠 

 

 

 

좌로부터 리치몬드 과자점의 초코 빼곡히 

노아 베이커리의 야채 식빵

밀도의 스콘 4종류

4층 빵집의 카눌레 , 비건 스콘

첫 배송 특혜로 배송료 면제받았고요

 

 

 

박스가 3개로 나눠져 와서 깜놀했지만

아이스박스가 필요한 제품과 

일반 배송 제품을 따로 보내다 보니 

부피가 많아졌지만 

아이스박스 안에 든 아이스팩은

젤 타입이 아닌 물을 얼린 워터팩이라

뒤처리가 간단해서 요건 맘에 들더라고요

마켓컬리 유명 빵 택배 배송받은 것들 중

순전히 제 기회대로 맛 순서를 적어보자면 ~

 

 

 1. 리치몬드 과자점 : 초코 빼곡히 

 

 

 

와우 이건 크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서 

일단 초코 달달 좋아하는 첵스님을 위해

주문한 건데 의외로 요게 젤 맛났어요

비주얼도 그렇고 약간 투박하니 거친 맛인데

빵 윗면과 안에 촘촘히 박힌 초콜릿이 

적당히 달달한 맛을 느끼게 해서 맛있더군요.

 

 

 

이름처럼 정말 초코칩이 콕콕 박힌

요거 진짜 강추예요 ~~

여긴 원래 밤식빵이 유명한 곳인데 

전 요게 더 맛있더라고요 

 

2.  4층 빵집 카눌레 

 

 

 

카눌레? 까눌레? 뭐가 맞는 거죠? ^^

암튼 빠삭한 겉면과 촉촉한 속살이
매력적인
쫄깃한 식감의 4층 빵집
까눌레도 괜찮았어요

함께 주문한 비건 스콘은
밀가루 대신 보릿가루를

이용해서 버터, 계란,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비건 빵이었는데 아무래도 맛은
일반 스콘에 비해서

조금 부족하지만 비건 빵이니
어쩔 수 없는 듯..

 

3. 노아 베이커리 야채 식빵

 

 

 

크기에 비해 가격이 좀 나갔던 야채식빵 

워낙 만두를 좋아하고 호빵도 야채호빵만 

먹는 나인지라 빵 안에 야채랑 치즈 들어간 거 

완전 내 취향이라서 기대하며 주문했는데 

빵 질감 하며 생각보다 큰 감동은 없었던..

저 위에 크게 덮은 야채 잎은 깻잎 인가 했는데

시금치였다네요  빵 안엔 시금치, 당근, 옥수수,

블랙 올리브, 치즈가 들어있었는데... 사실 전

통조림 옥수수가 들어간 것에서 확 깼답니다 

차라리 양파가 들어갔다면 맛 면에서도 더 

조화롭고 더 고급진 느낌이 들었을 듯하네요

 

 

4. 밀도 스콘 3종
(대파, 말차, 레몬)

 

 

 

 

사실 밀도 스콘 때문에 마켓 컬리에서

빵 택배를 받은 건데 

아무래도 택배배송인데가

 냉동실에 넣었다 먹어서 그런지

기대만큼 만족한 맛은 아니었어요 ㅠ.ㅠ

특히 대파 치즈 스콘을 좋아해서 기대했는데 

제가 전에 너무 맛나게 먹었던 것과 비교하니 

기대에 못 미쳤습니다.
그래도 말차 스콘은 

괜찮았어요 ~~

 

 

 

마켓컬리 첫 배송 혜택 받는 방법

 

혜택 1. 

추천인 아이디  쿠폰  

저는 귀찮아서 그냥 무조건 주문을 했는데 

회원 가입하다 보니 추천인 적는곳 있더라고요 

추천인 ID를 적으면 주문자와 추천받은 자 

둘 다 모두 5천 원 쿠폰을 발행하는데요 

혹시 추천인 아이디가 없다 하는 분은

vidya64로 적어주시면  상부상조? ^^::

 

혜택 2. 

웰컴 쿠폰 

 

그리고  100원 혜택 코너가 있는데요

모두 6가지 정도 품목이 있는데 

(스테이크 고기는 1000원

사과 2킬로는 2000원)

이 중 하나를 같이 주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1만 원 이상 구입 시 적용이지만 

뭐 다들 만원 이상은 사실 거잖아요? ㅎㅎ

 

저는 뭘 골랐을까요? 

 

 

 

 

 

 

사실 사과가 당겼지만 

집에 1박스 사다 놓은 게 있어서 

전복을 담았답니다 

크기는 작았지만 100원인데 뭐 ㅎㅎ

요거 버터구이 해서 먹으니 싱싱하긴 하네요

 

혜택 3

첫 구매 무료배송  +

 

첫 구매시 한 달 동안 5% 적립 및 무한 무료배송 

 

 

또한 첫 구매를 하고 난 뒤에

베스트 카테고리 할인 쿠폰(4000원) 도 오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