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커피 한모금 빵 한조각

스타벅스 딸기라임 쉐이큰 티 kt vip 멤버십 과제 완료

by 놀먹선생 2021. 2. 1.
반응형

 

스타벅스 딸기 라임 쉐이큰 티 

오늘도 한번 속아봤어 !! ㅋㅋ


해마다 이맘때쯤이면

여기저기 딸기의 향연이 펼쳐지는바

스타벅스에서도  5종의 딸기음료를 출시했지요

또한  1월 26일부터 오늘 2월 1일까지

5종의 딸기음료를 마시면 별 3개를 주는 

트라이 스타 대시 이벤트도 있었다죠.

 

오늘 화상치료 때문에 병원 다녀오다가

(하 벌써 3주차인데 아직도 새살이

안 돋아나네요 ㅜ.ㅜ 

이젠 슬슬 걱정이 앞서기 시작한다는...)

우리 집까지는 버스 2 정거장 되는 거리라 

날도 안 춥겠다 슬슬 걸어오다보니 

갈증이 살짝 나더라고요 ~

 

그래서 퍼뜩 떠오른 생각이

kt vip멤버십 이었다는

vip등급은 월 1회 년 6회까지 

스타벅스에서 커피 숏 사이즈를 

포인트 차감으로 무료로 마실 수 있다는 것 

설마 아직까지 모르시는 분 없으시겠죠?

 

 

 

KT멤버십 VIP초이스 스타벅스 애플 쿠키 라떼 먹기

 한 달에 한번 미션 수행하기 바로 kt멤버십 vip 초이스 챙겨 먹기 우리 집은 폰이고 티브이고 다 kt 결합상품 이기에 1년에 통신요금이 백만 원이 넘어 kt vip회원을 유지하고 있다. 연간 12만 포인

cofizz.tistory.com

 

 

무료로 사이즈 업도 되긴 합니다만 

두 가지를 동시에 쓸 수 없어서 

사이즈 업은 자꾸 까묵하고

안 쓰게 된다는..암튼 그래서 요번 달도

kt 멤버십 차감을 하기로 하고

어차피 집에 오는 길에 지나오는

스타벅스에 들려봤어요

 

 

 

 

별세 개 주는 음료는 2월 한정 메뉴로 나온

딸기 젤리 블렌디드, 딸기 라떼,

딸기 라임 쉐이큰 티 외에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5종의 음료 중 하나를 마시면

추가로 별 세 개를 더 받을 수 있음.

스타벅스 갈 생각이 없었기에

텀블러는 가져가지 못해서 

1회용 용기에 테이크 아웃으로 

아직까지 매장에서 마시는 건 무서워 ㅠ.ㅠ

 

대기 줄이 없어서 바로 주문한 건 좋았으나

내 앞에 단체 주문이 있어서

10분 기다려야 한다고 컥!!

잠시 갈등하다가 이벤트가 오늘까지니 

그냥 주문 넣고 잠시 기다립니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가 인기라는데 

음.. 유제품이 안 받는 몸뚱이라서 

나름 제일 깔끔한 맛일 것 같은

딸기 라임 쉐이큰 티로 선택!!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출시한 md 중 

티 인퓨저가 포함된 유리잔도 구경하고

( 뜨거운 물을 담으면 색이 변하는 

컬러 체인징 인퓨저라고 하네요)

오른쪽 스쿱이 달린 커다란 클립은

심플하니 이쁘긴 한데 뭐 굳이 살만큼

실용성은 없어 보이고 ~~^^ 

 

잠시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자니 

제 닉네임을 부르더라고요 ~

 

 

 

딸기 라임 쉐이큰 티 가격은 6900원으로

용량은 그란데 사이즈 단일이네요.

여기서 kt 멤버십 3600원 차감하고

잔액 3300원 결재했어요.

뭐 한잔에 3300원이니 나름 괜찮은 거죠?

방문 별 1개랑 이벤트 별 3개 해서 

총 4개의 별도 받고요 ~

제 골드 레벨은 내년 4월 10일까지 유지로군요ㅋ

 

 

 

 

딸기 라임 쉐이큰 티는 

따블로 상큼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어른이 맛의 음료라니... 

딸기 & 라임 & 레몬과 소량의

말차 파우더가 들어갔다는데 음..

내가 받아 든 음료 색상은

앱에 올려져 있는 사진과 비주얼이 달랐음..

 

 

 

 

음식이나 음료의 단맛을 극혐 하기에

시럽을 빼 달라고 했는데 

기본적으로 베이스로 들어가는 

딸기 퓌레에 당분이 들어가 있어서

시럽을 빼도 달달~ 달달하다.

 

 

음료 맛은 설명에 있는 것처럼 

여러 가지 맛은 아니지만 

상큼한 맛은 느껴짐.

딸기 퓌레의 달달한 맛이 좀 덜하다면 

나름 갈증 날 때 시원하게 마시기 좋을 듯.

암튼 이번 달도 kt vip멤버십 과제 완료!!

 

  

그리고 여담으로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 글 중에 

구글에서 검색 상위에 있는 글

1.2.3가 모두 스타벅스 관련 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런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