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커피 한모금 빵 한조각

세종 고복 저수지 카페 에브리데이 선데이 대추 라떼 맛있어요

by 놀먹선생 2024. 3. 30.
반응형

고복 저수지 카페 에브리데이 선데이 

세종시 고복 저수지엔 많은 카페들이 자리하고 있지요.  그중에서도 아마도 생긴 지도 오래되었기도 하지만 가장 인기 있는 곳 중 한 곳이 바로 이곳 아닐까 합니다.  저에겐  아버지와의 추억도 있는 곳인데요.  커피 맛은 조금 아쉽긴 하지만 뷰가 좋고 특히 이곳에서 판매하는 쿠키가 맛있어서 가끔 쿠키 먹으러 오는 곳입니다.

 

에브리 선데이는 이곳이 바로 본점이라네요 ~~ 세종 봉암면에도 지점이 있는데  이곳은 공유가 나오는 카누 광고를 찍은 곳으로 유명하죠 ~ 저는 봉암점도 가보았는데 진짜 어마어마한 로스팅 기계가 인상적이었어요.  그래도 저는 고복 저수지에 있는 본점이 더 좋더라고요. ㅎㅎ 뷰 탓이겠죠~~

 

한국 관광공사 빅 데이터 기준 세종시 현지인 맛집 1위로 선정 되었다네요.

 

마침 방문한 시각이 막 따뜻한 쿠키가 구워져 나와서 맛있는 냄새가 진동을 하는데 안 살 수가 없더라고요. ㅎㅎ

에브리선데이는 디저트는 온니 쿠키뿐입니다. 가격대는 좀 있지만 퀄리티가 높고 맛있어서 맛보는 걸 추천합니다.  그중 저는 마카미디아가 쏙쏙 박힌 쿠키를 좋아하는데요~~ 커피와 정말 찰떡인 디저트랍니다.

 

커피는 원두 선택도 가능한데 한 가지 놀라운 건 디카페인도 추가 차지가 붙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고복 저수지 다른 카페에선 디카페인은 무려 1천 원이나 더 받아서 놀란적도 있는데요.  에브리선데이는 일반 커피나 같은 가격이라는 게 좋네요. 

 

 

2층 공간입니다.  1층엔 좌석이 없고 2층으로 올라와야 합니다. 아님 야외에도 자리가 있고요.  밖에 경치를 바라볼 수 있는 저 바 형태의 긴 테이블이 제일 명당자리예요.  저는 헤링본 스타일의 바닥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날 거의 오픈 시간에 맞춰서 왔는지라 아직 사람들이 없었지만 이후 점심 식사 후 차 마시러 오는 사람들로 금방 북적댔습니다. 역시 인기 있는 맛집이라 항상 손님들이 많지요.

 

온실처럼 만들어 놓은 야외 공간도 꽤 멋집니다. 아직 한 번도 저곳은 이용해 보지 않았는데 다음에 가볼까 봐요.

 

좀 더 날이 풀리면 이렇게 야외 좌석에서 저수지를 바라보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디카페인 커피 한잔과 대추 시나몬 라테를 주문했는데  대추 시나몬 라떼 맛이 독특하니 괜찮네요.  늘 먹는 마카미디아 쿠키 외에 다른 것도 먹어 봤는데  요 쿠키도 맛있더라고요.

 

카페에서 시간을 보낸 뒤  저수지 데크길을 따라 한 바퀴 돌며 산책하는 건 국룰이죠. ㅎㅎ 고복 저수지에서 카페 맛집을 찾는다면 에브리선데이 방문해 보세요.

 

세종 스타벅스 금강DT점 허니치즈 월넛 브레드 맛있음

 

세종 스타벅스 금강DT점 허니치즈 월넛 브레드 맛있음

지난 금요일 세종 코스트코 할인을 한다기에 매장에 다녀오다가 코스코에서 약 1.2킬로 정도 떨어져 있는 스타벅스 세종 금강 dt점에도 다녀왔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이곳 정보를 보고 한번 다

cofizz.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