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美食

청주 현대백화점 6층 해빔 세트메뉴 맛 후기

by 놀먹선생 2024. 1. 3.
반응형

어제 청주 시내에 볼일이 있어서 간 김에 현대백화점 6층 식당가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6층 식당가엔 몇몇 음식점들이 입점해 있는데 한 군데 한 군데씩 도장 깨기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어제 내가 선택한 곳은 해빔  해초솥밥이 주 메뉴인 한식집이었어요. 나이가 드니 점점 밖에 나와서도 한식을 택하게 되네요~  그나마 한식을 먹는 것이 속이 편하더라고요.

일단 점심부터 먹고 백화점을 한바퀴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점심때쯤 오니 야외 주차장은 만차라서 처음으로 지하 주차장으로 내려갔습니다. 그런데 백화점 매장엔 사람들이 별로 없던데 6층 식당가에 오니 매장마다 북적북적 ㅎㅎ 

 

6층에 요렇게 예쁜 포토존도 있더라고요.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아 보였어요. ㅎㅎ

 

여기입니다. 해빔 !!!

 

매장 내부는 요래요래  너무 좁지도 아주 넓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 ~ 점심시간이라 많은 분들이 식사하고 계셨어요.

매장 사진은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찍어 봤습니다.

 

입구에 있는 메뉴판을 담아 봤어요

 

일단 이곳의 이름이 해빔인 만큼 해초 솥밥이 메인인 것 같았어요~  해물 좋아하는 저는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멍게 비빔밥이 있는 것도 맘에 들었고요.

 

솥밥 외에 생선구이도 있었고요 ~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었습니다.

잠시 고민하다가 우리는 2인세트를 먹기로 했어요.

 

 

 

 

조기구이 정식도 맛있을 것 같은데 가격이 조금 세네요 ㅎㅎ

 

저는 솥밥이 그냥 흰 밥이 아니라 해초솥밥이 나오는 줄 알았는데 ㅎㅎ 흰밥이 나왔습니다. 

처음엔 아니 이게 가격이 2인 43000원이라고? 했는데  해물이 들어간 된장찌개였어요.  찌개는 순두부와 된장찌개 중 선택이었는데 생선구이엔 된찌 아니겠어요?  ㅎㅎ 

 

생선은 고등어 1마리와 갈치 2토막이 나옵니다.  

 

반찬으로 나온 천사채 샐러드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새콤한 미역무침도 맛있어서 반찬 리필해서 먹었고요

된장찌개는 가리비에 새우에 꽃게 홍합등 해물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는데 결론은 너무 짰어요ㅠ.ㅠ 

그래서 맘껏 먹지는 못했습니다. 된장찌개가 너무 짜서 아쉬웠던 해빔이었습니다.  다음에 간다면 멍게 해초 비빔밥이나

해초솥밥을 먹어봐야겠네요.

 

 

 

 

서울역 일미장어 허영만 백반기행에 방영된 맛집

 

서울역 일미장어 허영만 백반기행에 방영된 맛집

지난 달 서울역에 있는 포포인츠 쉐라톤 서울역에 숙박했을때 저녁을 먹기위해 찾아간 장어 맛집입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 호텔에 대한 이야기는 아래 링크로 걸어둡니다. 이때 호

cofizz.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