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美食

청주 오송 칼국수 맛집 김정훈 샤브 칼국수

by 놀먹선생 2024. 4. 6.
반응형

청주 오송 칼국수 맛집 김정훈 샤브 칼국수 

가성비 훌륭한 청주 오송 맛집 소개해 봅니다.  요즘 인스타에 심심찮게 뜨는 세종시 유명 칼국수 ㅈㅇㄱ 보다 

저는 이곳이 더 제 취향이더라고요. ^^  무엇보다 내가 좋아하는 버섯과 미나리를 3천 원 내고 추가해서  

실컷 먹고 싶을때 방문하는 집이기도 한데요.  매콤한 국물에 고기랑 버섯 미나리를 건져 먹고 국수를 넣고 끓여 먹은 다음 볶음밥으로 마무리하면  배가 아주 두둑하니 불러오지요.  이 모든 게 단돈 1인 만원이면 해결되기에

가끔 방문하는 곳입니다.

 

김정훈 샤브 칼국수는 오송과 조치원 두 곳이 있습니다.  오송에 있는 곳이 본점이라고 나오네요.

약간 외곽쪽에 있는데 옆에 카페도 있어서 식사하고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면 할인도 된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반까지  매주 일요일 휴무이며 라스트오더는 오후 8시입니다

 

내부 인테리어 분위기는 그냥 깔끔한 느낌이고요. 주문은 테이블에 놓인 키오스크에서 하면 됩니다.  메뉴판 사진 찍는 걸 깜빡해서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대표 메뉴가 샤브 칼국수이기 때문에 대부분 이거 먹으러 오는 분들이 대부분이고요.  저는 항상 두사람 이상이 가서 샤브 칼국수가 1인 메뉴가 되는지는 기억이 안 나는데 소고기 샤브정식이 2인분부터 시작되는 거 같네요.

 

 

사이드 메뉴는 만두가 있고 추가메뉴로는 고기추가는 7천원 야채추가는 3천 원입니다. 우린 늘 버섯+ 야채 혼합된 거로 추가합니다.  

 

이 집은 국물이 빨간 국물입니다.  보기엔 매워 보이지만 매운 것 못 먹는 저도 얼큰하다 할 정도라서 그리 맵지는 않아요. 그래도 가끔은 맑은 국물과 선택이면 좋을것 같긴 합니다.  샤브 칼국수를 주문하면  육수가 담긴 냄비에 야채는 얹어서 나오고요  고기와 칼국수 면을 따로 내어 줍니다.  볶음밥은 나중에 볶아 달라고 얘기하면 된답니다.

 

3천 원 주고 추가로 주문한 야채추가  버섯과 미나리가 아주 풍성하지요? 사실 요거 넣고 건져 먹다 보면 

배가 차서 칼국수는 항상 패스합니다. 왜냐면 이집은 마무리 볶음밥이 맛있거든요 

 

고기보다는 버섯과 야채 건져먹는 맛으로 먹는 샤브샤브  건강식으로도 최고지요?  

사진 올리다보니 낼 당장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ㅎㅎ

 

얼큰한 국물에 고기랑 버섯 미나리 숙주까지 건져 먹기~ 정말  오송 맛집 맞습니다.  요즘 면요리도 만원을 넘어가는데  이렇게 만원 한 장으로 배불리 먹기 쉽지 않죠 ^^

 

배가 불러서 칼국수 면은 패스했지만 그래도 이 볶음밥 만은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이집 볶음밥은 특이하게 

샤브 국물을 조금 넣고 계란과 야채를 넣고 하얗게 볶아 나와서 맵지 않고 담백 고소하답니다. 밑에 살짝 누룽지가 눌게 만들어서 수저로 톡톡 긁어먹으며  남은 샤브 국물을 곁들이면 배가 불러도 다 먹게 되더라고요. 

조치원 김정훈 샤브 칼국수는 가보지 못했지만 청주 오송이나 조치원에서 샤브 칼국수 먹고 싶을때 추천합니다!! 

 

청주 오송 초밥 맛집 나루 모듬 초밥 맛있는 집

 

청주 오송 초밥 맛집 나루 모듬 초밥 맛있는 집

청주 오송 초밥 맛집 나루 제가 사는 곳엔 요즘 아파트가 대거 공사 중이고 또 작년 여름에 입주를 시작했고 올해에도 입주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역시나 조용하고 조용하던 곳이 1년

cofizz.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