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젤라또 보냉백 너무 이쁘다

by 놀먹선생 2023. 12. 31.
반응형

스타벅스 젤라또 보냉백 너무 이쁨 

 

지난 12월 초에 예약 주문으로 진행되었던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케이크와 보냉백이 세트로 이루어진 제품이었는데 ㅎㅎ 워낙 케이크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흘러보려 내고 하는데

이런 그만 케이크가 아닌 젤라도 보냉백 세트에 꽂혀 버린겁니다. ㅋ  스타벅스에서 젤라또 파는 거 아시죠? 

사실 맛은 젤라또라고 하기엔 좀 부족한데 ㅠ.ㅠ 하필 같이 증정하는 보냉백이 너무너무 이쁜 겁니다.

실은 보냉백보다도 거기에 달린 베어리 텍이 너무너무 귀여워서 일단 지르고 말았죠. ㅎㅎ 

시기적으로 늦었지만 보냉백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사실 예약기간에 좀 느긋하게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예약 시작날 오후에 들어가 보니 예약 여유분이 2명밖에 안 남은 거예요. 그래서 일단 질렀습니다.  중간에 생각해 보고 예약 취소 기간에 취소를 하던가 해야겠다 생각.. 뭐 결국 받았죠  

12월 21일부터 26일이었던가요? 암튼 이 기간 중에 본인이 수령할 날짜와 장소를 선택하는 거였는데... 제일 빠른 21일로 예약을 했는데 하필 이날이 너무너무 추운 날이었어요 ㅜ.ㅜ 게다가 오후에 어딜 가야 하는 상황이라서 어떻게 해야 하나 머리를 굴리다가 퍼뜩 생각난 게 그래 날도 겁나 추운데 내가 고생할게 뭐 있겠니? 퀵 서비스 이용하면 되지 뭐 ㅋㅋㅋㅋㅋ

그렇게 퀵 서비스 8천 원을 주고 기사님께 바코드 캡처해서 보내고 무사히 받을 수 있었습니다.

 

꺅!! 이 텍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아이스크림 통에 들어간 베어리라 ~~ 이 텍을 3만 원 주고 샀더니만 보냉백과 아이스크림이

사은품으로 딸려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집에 있는 오리 보냉백과 같이 함께. 스타벅스 톨사이즈 텀블러 2개 정도 넣으면 꽉 차는 크기예요.

크기가 크지 않아서 그다지 쓸모는 없어 보이긴 하지만 ^^ 그래도 귀여우니 용서합니다. ㅎㅎㅎ

 

 

 

보냉백 안에는 젤라또 4개가 들어 있는데요. 민트초콜릿 맛과 트리플베리 맛 2가지입니다. 진짜 크기가 엄청 작아서 딱 1인분?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분들에겐 0.5인분 정도? 저는 민트 초콜릿 하나 맛을 봤는데요. 생각보다는 아주 나쁘진 않았어요~~^^ 나머지 세 개는 그냥 다른 사람한테 먹으라고 선심을 썼답니다. ㅋㅋㅋ 어차피 제 목적은 보냉백이었으니까요 ~~

내일 24년 신년 엠디와 신년 음료가 나오는 날이고 24년의 시작이라 선착순 24명에게는 신년 음료 무료 제공도 합니다.

어차피 저는 신년 엠디 때문에 매장에 보러 갈꺼지만 선착순 안에 안 들어도 푸른 용 음료 마실 겁니다. ㅋㅋ

 

 

스타벅스 명동역 별다방점 리저브 메뉴 블루밍 프루트 유스베리티

 

스타벅스 명동역 별다방점 리저브 메뉴 블루밍 프루트 유스베리티

1. 스타벅스 별다방점 방문기 지난 11월 지인과 약속이 있어서 명동에서 점심을 먹고 명동 스타벅스 중 리저브 매장인 별다방점에 갔다. 리저브 음료인 블루밍 프루트 유스베리티가 먹고 싶어서

cofizz.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