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커피 한모금 빵 한조각

민초 바나나킥 편의점 신상 내 입엔 호 !! 호 !!

by 놀먹선생 2023. 6. 2.
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과자 중 하나가 바나나킥..조금 단맛이 과하지만 달달한거 당길때 먹응 기부니가 좋다.

딸기맛, 초코맛에 이어서 드디어 내가 좋아하는 민초까지 ㅎㅎ 민초 바나나킥이 나온다는 말을 들었을때 부터 

이맛이 아주아주 궁금했었다.  대형마트에서는 이미 판매를 시작한 것 같고 편의점에도 나온다고 하여서 

잔뜩 기대를 하고 동네 편의점을 돌았지만 볼수가 없었다. ㅋㅋㅋ 인터넷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었지만 

1봉지 가격이 ㅎㅎㅎ 그러다 옆 동네 이마트에 장보러 가면서 한번 휙 둘러보니 신상이라서인지 따로 진열이 되어 있었다.

사실 나는 초코는 좋아하지 않는다. 민트를 좋아하지 ~~  그래서 스콘이나 과자나 아이스크림이나 민트맛은 꼭 픽!! 한다

 

민초바나나킥 1봉지 외관

민초 바나나킥은 농심에서 출시한 과자로 바나나킥의 달콤한 맛에 민트초코의 시원한 맛을 더한 제품으로  나같은 민초단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사실 민트는 호불호가 강해서 치약맛이라고 싫어하는 분들도 많죠. ㅎㅎ

민초 바나나킥은 60g의 용량의 소포장으로 출시되었고  칼로리는 1회 제공량 기준으로 150Kcal이며 마트나 편의점, 인터넷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민초 바나나킥 성분민초 바나나킥 영양정보

 

영양정보를 보자면 나트륨 6%정도, 당류는 역시 27%로 높습니다. 그런데 오리지날 바나나킥보다 단맛이 덜하다고 느꼈는데 역시 당류는 높군요. ㅎㅎ 포화지방도 역시 53% ㅠ.ㅠ 하지만 뭐 과자를 건강식품으로 먹는 사람은 없을 테니까요 ^^

바나나 분말 0.9%  코코아 분말 0.17 %,  페퍼민트 오일 0.02 % 그래서인지 민트맛이 강하지는 않습니다.

그림 재밌군요. 민초맛을 모르는 사람 없도록 해주세요 ~~

자 그럼 맛을 보도록 하죠. 두근두근~  민트를 좋아하는 제입에 과연?

 

민초바나나킥 개봉
민초 바나나킥 과자 모습

음... 비주얼은 그닥이네요 ㅋㅋ 속은 노란 빛을 띄는데 겉면엔 민트색과 초코가 콕콕 박혀 있습니다.

질감은 부드럽고 바삭한 입에서 사르르 녹는 바로 바나나킥 그대로고요.

민초바나나킥을 테이블에 세팅한 모습

비주얼은 그렇지만 맛은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지난번 첵스 파맛은 한번 먹고 깜놀해서 두번다시 먹지 않았는데 

한봉지만 맛본게 아쉽네요. 저는 딸기맛과 초코맛은 먹어보지 않았지만 민초단이라면 반드시 한번은 맛봐야 하는 맛!!

저는 또 사먹을 의향 100% 입니다. ^^

 

반응형

댓글